861 0 0 0 0 0 3년전 0

괴짜 육아

너라서 참 다행이야

육아가 즐겁고, 육아를 통해 세상에 감사하는 마음, 고마운 마음으로 살아가는 괴짜 엄마 이야기! ≪괴짜 육아≫는 꿈을 이루는 엄마의 모습을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저자가 오랫동안 꿈꿔왔던 버킷 리스트를 실현한 에세이이다. 또한 독박 육아를 하는 전업주부가 결혼하고 6년 만에 어떻게 부를 이루었고 강남 출신이 아닌데도 어떻게 강남에 집을 사게 되었는지 그 배경을 알려주는 경제 서적이다. 저자는 ‘엄마’로 살아가고 있고 앞으로는 ‘행복한 부자 엄마’가 되고 싶기에 ‘마음 연구’를 꾸준히 하면서 자신만의 그릇을 키워가고 있다. ‘아이’를 키우면서 삶의 목표, 인생의 방향성, 세상 사는 이치를 깨달아 가고 그 과정을 산경험으로 소개한다. 표지 이니셜 “M"은 ”Mom(엄마)“를 상징한다. ..
육아가 즐겁고, 육아를 통해 세상에 감사하는 마음, 고마운 마음으로 살아가는 괴짜 엄마 이야기!

≪괴짜 육아≫는 꿈을 이루는 엄마의 모습을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저자가 오랫동안 꿈꿔왔던 버킷 리스트를 실현한 에세이이다.
또한 독박 육아를 하는 전업주부가 결혼하고 6년 만에 어떻게 부를 이루었고 강남 출신이 아닌데도 어떻게 강남에 집을 사게 되었는지 그 배경을 알려주는 경제 서적이다.
저자는 ‘엄마’로 살아가고 있고 앞으로는 ‘행복한 부자 엄마’가 되고 싶기에 ‘마음 연구’를 꾸준히 하면서 자신만의 그릇을 키워가고 있다.
‘아이’를 키우면서 삶의 목표, 인생의 방향성, 세상 사는 이치를 깨달아 가고 그 과정을 산경험으로 소개한다.

표지 이니셜 “M"은 ”Mom(엄마)“를 상징한다.

저자: 박소현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행복합니다.

박소현: 1983년 2월생, 착해지려고 노력하는 사람, 남의 입장을 헤아려 보려고 노력 중인 사람, 하고 싶은 것은 해야 하는 사람, 행동(Action)이 빠른 사람, 긍정적인 사람, 밝은 사람, 자신의 내면을 많이 들여다보는 사람, 가정주부, 이른둥이 두 아이의 엄마, 독박 육아를 하는 사람.

대학에서 섬유디자인을 전공했고, 심리대학원에 다니다가 결혼과 동시에 자퇴했지만 미술심리치료사 자격증을 땄다. 현재 1인 출판사 ‘도서출판 아평’을 설립해서 운영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괴짜 육아≫가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